2020년 3월 27일 금요일

코로나바이러스 피츠버그 (3/27) 의료도시 피츠버그

월화목 실시한 드라이브스루 테스트 결과가 나왔어요. 목요일을 위해  준비된 키트 수가 300개가 넘는다 했는데 화요일까지의 총검사수(981)와 목요일까지의 총검사수(1161)를 비교해보니 준비된 키트수보다 적은수가 검사 받아서 일단은 유증상자들 중 검사하는 기준에 맞는 사람들은 대체로 검사를 한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캘리나 뉴욕처럼 심각한 상황은 아닌거 같고 또 의료도시인 피츠버그 인지라 아직까지는 잘 하고 있는거 같네요. 검사결과 나온  중 7%가 확진자라고 합니다.

드라이브 스루 총 검사자중 확진자  56명 나왔는데 오하이오 클리브랜드에서도 오고 뉴욕 브루클린에서도 왔네요.
이 분들은 그 멀리서 검사 받기 위해 오셨는데 확진자이시니 상태가 안 좋을 수 있겠어요.
피츠버그처럼 리퍼럴 없이도 검사 해주고 키트가 아직 남고..
이런 곳이 별로 없는 거 같아요. 의료도시 피츠버그입니다.

금요일 11시 알레게니 카운티 확진자수 158 명

 (UPMC 입원 25명, 이 중  ICU 17명)

UPMC의 ICU 침상이 1200개 까지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아직은 끄떡없네요.
그런데 정말 ICU 들어가기 직전의 중증환자만 입원 받아주는 거 같아요. 경증이라 검사 못 받은 사람이 병을 전파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와 격리 해야하는 확진자가 제대로 집에서 자가 격리하는가.
이런 문제가 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