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8일 수요일

한국 입국 2:: 공항 절차

인천 공항 내려서는 모든 것이 순조롭고 기다리는 것 없이 진행이 되네오. 
짐도 잘 왔구요.
6,7일 후 코로나 검사 하라는 지침 종이를 나눠주었어요.

유심카드를 구입했는데요
여러 방범이 있는데 
1. 공항에서 구입하는 것
3가지 통신 회사가 있구요 대체로 전화의 수신과 데이타 무제한 상품을 팔아요. Lg를 이용랬는데 전번은 따로 주지않고 단기간이라 인증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없다고 하네요.즉 배달할때 인증하는 등의 기능이 안되는 거죠.
5일 10일 20일 30일 이런 단위로 팔고 30일은 71000원이었어요.
Lg는 전화를 거는 기능이 있는 심카드를 구입할수도 있는데 분 단위로 가걱이 붙어요. 30분짜리는 5500원 이런식으로요.
저는 거는 기능이 거의 필요없을거 같아 안 했어요.
sk 줄이 짧아 이상했는데 전화 거는 기능이 되는 심카드를 팔지 않더라구요.

2. 적어도 하루 전에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구입하여 공항에서 픽업
kkday를 치크해보았었는데 30일 데이타 무제한에 6만원 단위였어서 조금 더 싸요. 또 데이타를 무제한으로 하지 않고 필요에 따라 조절하면 형쳔에 맞게 싸게 할 수 있어요.

3. 인너넷으로 중간 상인에게 구입하는 법
카톡을 통해 또는 인터넷 사이트릉 통래 판매하는 걸 주문해서 우쳔으로 미국이서 받거나 한국의 머물 곳으로 배달 맏는 방법인데요 리뮤 잘 읽어보구 하면 이 방범도 좋은 듯요.

저는 언리미티드 데이타로 할거라 그건 큰 가격 차이는 없어서 그냥 공항에서 했어요.

이외에도 알뜰폰을 구입하는 등 다양한 방법이 있는거 같은데 시민권자도 가능한지는 모르겠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