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0일 일요일

뚜레쥬르 드뎌 오픈



뜨레쥬르 오픈 소식을 듣고 가봤네요.
팬 에브뉴 타겟 건너편에 있어요.
줄이 길어서 계산하는데 시간 걸리고 빵들은 많이 빠지고 텅 비어있고 사람은 많고.






매장  반 조금 넘게 테이블과 의자들 있어서 앉을 공간도넓었어요.
사람이 많아 피해서 사진을 찍었네요.




오픈 러쉬가 좀 빠지고 나야 정신 없는거 좀 지나가고 빵 종류 다 있고 앉아서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피츠버그 많이 좋아졌네요


댓글 4개:

  1. 드뎌 오픈했구나 시그니쳐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한국브랜드라 반가웠겠다
    미국에서 만들겠지? 요즘은냉동도 빠르게 수송되니까 뭔들~~

    답글삭제
    답글
    1. 몇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삭제
  2. K 빵집?
    한국이름 같지 않아서..
    사업 성공하셔서 2호 3호점 여셔요.

    답글삭제
    답글
    1. 중국인이 주인이래요. 중국사람들은 동업 잘 해서 자본 많이 드는 사업도 잘 따오더라구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