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7일 목요일

추억의 걸스카웃 쿠키

꼭 사줘야하는 사람이 있었다고 직장에서 오더 해서 오늘 배달 온 걸스카웃 쿠키.
종류별로 다 샀다네요.

아이들 어렸을 때 생각나네요.
이걸 앉은 지리에서 다 비우던 젊은 시절의 내 모습도 생각나네요.
이젠 구경만 해야할 듯요. 건강 식습관 방해한다고 비판도 많이 받던데 여전히 판매하네요.









댓글 3개:

  1. 이런 과자도 있네..
    맞춤 쿠키다.
    선물하기 좋겠다.

    답글삭제
    답글
    1. 걸스카웃에서 팔아요. 펀드레이징. 애들 어릴때 많이 먹었는데 이젠 남에거 사주며 추억을 되새기다니ㅡ세월이 많이 흘렀네요

      삭제
  2. 별별쿠키가 다있네 과자안사먹어본지 하도 오래돼 어떤맛일까 궁금하다 칼로리
    킹왕짱 울트라캡틴이겠지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