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일 일요일

문 닫은 레스토랑

몇년 전에 한번 가본 레스토랑들까지 기억을 더듬으며 인터넷 서치를 하다보니 로칼 레스토랑들이 문 닫은 데가 제법 있네요.

Siba 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크렌베리 지나 마스에 있는 레스토랑이 문닫았다 나오고 Tamari 라는 동양 음식 퓨전으로 업스케일로 분위기 세련된 곳인데 여기도 문 닫았다하네요. 제러로스타 커피숍 옆에 있는 집이 문닫았고 사우스에 있는 것은 아닌거 같아요.
체인점을 해야 안전한 비즈니스를 하게 되는건지...
두군 모두 간판은 그대로 있어서 문닫았는지 몰랐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