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0일 월요일
타겟, 월맛등 온라인 오더 후기 online order review for target walmart staple boxed ridaide
1. 타겟
25불 이상 사야 배달이 되고 배달이 프리로 되려면 35불이어야 되는 상품들 위주로 배달해 봤는데 포장 잘 되어서 왔어요.
한 번 미씽 아이템이 있었는데요, 4가지를 오더했는데 다 보냈다고 이멜 왓는데 한가지가 빠져서 배달 왓어요.
바로 어카운트 들어가서보니 다시 보내달라거나 리펀하거나 선택할 수 있다고 되어있어서 리펀신청 했더니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리펀 되었어요.
요즘 핫한 품목으로 커피 필터, 호라이즌 우유 여기서 샀어요.
2. 월맛
35불 이상이면 프리 쉬핑되는 품목으로 몇번 오더했는데요, 포장 박스가 좀 약하게 오는 경우가 있었어요. 찢어져 있고요.
그래도 물건이 빠질만큼 찢어지거나 한 적은 없었어요. 물건이 준비되는대로 보내줘서 같이 주문한게 다 나눠서 왔어요. 이멜로 업데잇 그때 그때 해주구요.
요즘 핫한 품목으로 밀가루, 휴지, 가루우유, 브리타필터 등을 여기서 살 수 있었어요.
아마존처럼 터무니 없이 가격이 올라있지 않아서 좋아요. 클로락스와입을 사야하는데 월맛이 젤 가능성이 있을거 같아서 수시 체트 중입니다. 35불 채우기 위한 다른 아이템들미리 카트에 넣어놓았어요. 스탁 들어오면 몇 마트에 갑자기 물건들이 있다고들 하던데 그 때 빨리 하면 성공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요. 35불 채울 때 브리타 정수기 필터 좋아요. 4개 가격은 하나당 가격이 코스코랑 비슷하구요, 6개는 코스코의 10개 가격보다 개당 가격이 더 좋아요.
업데이트~
라이졸 와잎으로 성공했어요. 컴터보다 폰으로 왭 다운 받아서 하면 컴터에는 와웃오브스탁인데 폰 왭으로는 오더 되는 경우도 있어요. 그 경우도 조금 더 길게 스탁이 있다는 거구요, 금방 아웃오브스탁 되긴해요. 한통에 35장 들은 작은거 였는데 3개 오더 했는데 7불 좀 넘었어요. 가격 나쁘지 않은 듯요.
더 업데이트~
백오더 들어갔다고 왔다가 캔슬 되었다고 왔어요. 아마도 폰에서만 가능했다는거는 물량이 충분치 않을 때 오더한거 같고 그래서 백오더 들어간건데 안되었던거 같아요. 폰만 되면 안하는게 나을 듯.
대체로 월맛 오더 다 왔기에 실망이네요.
라이졸 와잎 성공하기가 쉽지 않네요.
3. 스테이플
여기는 가격에 상관없이 프리쉬핑인데 핸드 세니타이저 한번 오더 햇었고 한번은 클로락스 와잎 오더 했었는데 두번 다 몇주 지나서 캔슬되었다고 했어요.
첫번째 캔슬되었을 때는 게스트로 오더한게 영향을 주었나 싶어서 두번째 오더할 떄는 어카운트를 만들었는데 그 것도 캔슬 되더라구요.
좀 믿을 수가 없네요. 어카운트 오픈하고 정보 얻으려는 작전인가 싶어요.
4. 박스드
여긴 마켓이름처럼 큰 박스가 하나 배달오는데 이것 저것 사다 보니 50파운드 넘었는데도 박스하나로 배달 되었어요.
내 힘으로는 박스를 집안으로 옮길 수 없어서 박스를 열어서 안의 물건을 꺼내서 집안으로 옮겼어요.
포장은 깔끔하게 잘 옵니다. 과자들 프래쉬한 느낌.
여기서는 오트밀 우유, 팝콘 강추합니다.
5 라이드에이드
여기는 쉬핑비 붙구요, 저는 오더한게 늦게 라도 왔고 주문한대로 왔는데요,
사람들 리뷰보면 물건 다 안오고 커스터머 서비스도 않좋고 그렇다 하네요.
징크 들어간 사탕 오더해서 한달만에 받았어요.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