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16일 토요일

한국 직송 한품

한국 직송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사이트인데 나름 엄선된 제품을 판매한다는 모토라서 가격이 만만치가 않아요.
오징어만 가격 비교해보았는데요, 세일해야 한아름과 가격 비슷해집니다.
품목중 일반 마트에서 보기 힘든 제품들이 있어서 꼭 먹고 싶은 것은 함 오더해보아도 좋을 거같네요.


저는 명이 나물에 삼겹살 쌈 싸먹고 싶은 생각에 명이나물이 관심이 가지네요. 그런데 지금은 품절이예요. 
평상시에는 이런거 관심갖고 챙기고 조금이라도 맛나게 먹도록 식구들 챙기고 이런거 전혀 못했었는데요, 지금은 집에서 할 수 있는 게 오로지 먹는 거다보니 이런 사이트도 보고 그러네요. 
또 나물밥을 할 수 있도록 나온 나물류, 건나물 종류도 좋을거 같아요. 도라지청도 있구요. 
첫배송은 무료이므로 함 시험삼아 배송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요. 그런데 이 첫배송 무료도 최소배송 가능 금액인 79불을 넘어야 가능하네요. 이 79불 한도는 코로나 기간이라 한시적으로 올라간 금액입니다.
저는 명이 나물 들어오면 함 배송해보려구요.
사이트 링크 걸어드려요.

한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