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1일 목요일

버팔로 치킨 랩

토띠야에 야채와 닭가슴살 치즈 넣고 버팔로 소스 뿌려 랩해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토띠아 위에 치즈를 올리고 전자렌지에 뎁혀서 녹혔어요. 그 위에 로메인, 벨페퍼, 닭고기 삶은거 올리고
소스는 이걸로 뿌리고 

접어서...
영양 골고루 들어가고 쉬운 점심 메뉴인데 하필 눈오는 날, 안 어울리는 이 메뉴를 준비했네요.
소스가 메콤해서 먹을만 했어요.
닭고기 삶기는 젤 쉬운게 끓는 물에 해동된 닭고기 넣고 다시 끓으면 불 끄고 두껑 닫은 채 40분~ 50분 둡니다. 양에 따라 시간이 변동 있는데요 아무것도 안 넣는데도 냄새 안 나요.
파. 양파, 마늘 넣으면 그 향이 남는데 그런거 없이 깔끔하고 보관하기도 좋아요. 닭고기 스무디 만들기에도 좋을 듯요.

버팔로 소스에 닭 남은거 찍어 먹었는데 퍽퍽하긴 해도 괜찮았어요. 닭냄새 잡느라 딴 냄새가 흠뻑 배는데 그렇지 않아서 좋아요. 위 버팔로 소스맛 괜찮네요. 많이 맵지않고... 

댓글 2개:

  1. 이거 맛있겠다.
    냇동실에 또띠야 있는데..
    도전 할꺼야..,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또띠아의 약간 신맛나는 듯한 그맛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소스가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소스만 잘 고르시면 맛나게 드실듯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