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8일 토요일

2021 한국: 봉평, 메밀꽃 필무렵, 이효석

살짝 철이 지나버려 아쉬웠지만 비 온 뒤 맑은 가을날을 만끽한 나들이 봉평.
메밀꽃의 상황은 지고 있는 상황
9월중순에 축제를 한다고 하여 한창인 줄 알았는데 이미 지나버렸네요.

이효석 생가는 복원하여 만든거라 장난감 같은 느낌. 농가이지민 뒤편까지 방이 있는 6칸짜리라 그 옛날에는 좋은 집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경성으로 유학가고 교수가 되고 한듯요.



기념관에는 영상효과로 메밀밭을 재현. 이 기념관 찬찬히 살펴볼만해요.
나귀동상이 크게 쌩뚱맞게 있었는데 전망대였다네요. 나중에  알았어요.카페가 좋다는데 거기도 스킵했구오.
이효석길이라 표기된 길은 이효석이 걸어서 학교까지 간 길인듯 한데 지금은 그 느낌을 전혀 찾을 수 없구요.
봉평장터는 현대식으로 지은 음식점들로 차있고...지나친 상업화, 현대화가 아쉬움을 주네요

가을 풍경들


돌아오는 고속도로 곁에서 내려다 본 강릉 시내.

여려겹 깊은 산의 다양한  색상





댓글 2개:

  1. 네덕분에 대관령도보고 메밀꽃도보는구나 벌써 꽃이졌다니~~세월 하 빠르네 요즘날씨가좋아 어딜가든 좋을거야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