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15일 수요일

2022년 6월 한국 : 샤로수길 곱창의 품격

서울대입구역에 있는 샤로수길.
요즘은 곳곳마다 가로수길을 모방한 이런류의 이름을 붙인 길들이 많다고 하네요.
가로수길이랑은 비교할수 없는 보통의 대학촌의 맛집 골목인데요 여기서 곱창 집을 찾았어요.
곱창집이 많아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찾은 곱창의 품격.
가라지 도어식 문이라서 공기 소통이 잘되고 인스타 감성의 마블 테이블과 조명의 실내장식이 맘에 들어 들어갔어요.
대학촌은 학생들 저렴한 주머니 사정에 가격을 맞추느라 야채 반 곱창반 이렇게 주네요.
맛은 있었어요. 불 쇼를 해주어 재미도 있었구요.
알코올 뿌려 잡 냄새 제거겸.
버섯에 찍힌 글씨가 구워도 선명히 남아 있네요.
다양한 소스, 조개탕.
계란물 풀은 볶음밥.
재밌고 유쾌하고 맛난 식사였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