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12일 일요일

철 지난 모레인 파크와 해물라면

철 지난 바닷가만 썰렁한게 아니라 철지난 강가도 썰렁하네요.
모레인 파크에 가서 걷고 해물라면 끓여먹고 왔어요.
자전거 렌트솹이 문닫아 그런가 사람 거의 없다가 정오가 넘으니 조금 오더라구요.
이런 때 와서 걸어본 적은 처음인지 앙상한 나뭇가리 사이로 드러나는, 평소에 못 보던 먼 풍겅들 보면서 새로움을 느꼈네요.
아직 조금 남아있는 단풍을 보며 걷고나서 새우, 낙지, 맛살, 어묵을 넣어 끓인 해물라면으로 몸을 녹하고 캠핑 온 기분 냈네요. 
2023년 가을아 안녕~



댓글 2개:

  1. 쓸쓸한강가에서 뜨끈한 해물라면
    낭만있네

    답글삭제
    답글
    1. 이맘때면 꽤 추웠었는데 요즘은 날씨 좋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