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7일 일요일

핸드폰과 연동되는 귀후비개

아마존애서 샀는데요, 핸드폰에 앱을 다운 받은 후  귀후비개를 귀 안에 넣으면 와이파이로 연결되어 핸드폰 화면으로 내 귀안을 볼 수 있는 귀후비개예요.
평소 내 귀 안이 어찌 생겼나 궁금했고 마침 세일을 대폭으로 하길래 구입했어요.

신기하네요.
간지럽고 그러먼 내 귀안이 어떤지 궁금한데 정말 훤히 잘 보여요 
재밌어서 자꾸 들여다보게 되네요.
식구들이 제빌 식탁 위에선 하지 말라고. ㅎㅎ





바튼을 누르면 자렇게 파란 불이 반짝 거리먄서 와이파이로 핸드폰과 연동되어요.
그러면 저 앞에 불이 환하게 켜지먄서 카메라가 달린건지 핸드폰 화면으로 보이기 시작해요. 
귀 뿐아니라 어디든 볼 수 있어요.


댓글 3개:

  1. 와~~~누가만들었는지 대단하다
    가족들부탁이 더재밌네 그래서
    깨끗했어? ㅎㅎㅎ

    답글삭제
  2. 이거 한국에도팔더라 36000원

    답글삭제
    답글
    1. 여기도 20불 넘는 가격인데 많이ㅡ세일해서 5물 안쪽으로 샀는데 세일 더이상 안하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