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일 수요일

노스의 새로 오픈한 딤섬집, Wei Lai Dimsum









만두 같은 딤섬들 다 맛있었어요. 사진 미처 못 찍은 시금치 새우도 맛있었어요.. 시금치 넣은 녹색 반죽에 새우를 넣어 빚어 만든거 였는데 맛 있었어요.
비프 국수는괜찮았는데 피넛버터 들어간 국수는 별로 였어요.
찹쌀밥은 약밥 비슷한데 달지는 않아요.
숲 덤플린 맛났어요. 누들해드보다 더 맛있다고들
마지막 사진은 짜지 않고 풍미가 좋았어요. 기공식품 같은 맛이 아니라 제대로 만든 느낌.

평일 7시에 갔는데 20분정도 기다렸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람 많고 실내 덥고 그랬네요.
맛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