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7일 월요일

Grove City 아울렛 근처의 Volant Village Shop

그로브 시티 아울렛에서 십분 정도 떨어진 작은 타운, Volant Village 에 다녀왔어요. 작은 가게들이 올망졸망 모여 있는데 우린 7-8 군데 정도 둘러보고 왔어요. 한시간 남짓 돌아봤네요.
기프트 가게. 미니에이쳐 가게. 쥬얼리. 베이커리. 가구점등이 있고 주변의 아미쉬 사람들이 도넛과 빵 종류를 갖고 나와 팔고 있었어요. 마차 뒤에 아미쉬 소년들이 타고 가는 모습을 봤는데 아시안을 첨 보는지 너무도 신기하게 쳐다보더군요.



오는 길에 당근 아울렛 들르고...그렇게 하루가 갔네요.
그로브시티 아울렛은 피츠버그 근방에서는 가장 큰 아울렛이지요.
왠만한 브랜드들이 모두 입점하여 있어서 쇼핑과 겸하여 이 시골의 작은 마을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또 고속도로 반대쪽 방향으로는 그로브시티라는 작은 크리스챤 대학교가 있어요. 미국의 작은 대학교들이 어떤 분위기인지 보실려면 함 가보시는 것도 좋지요. 저희는 큰 딸의 친구가 그 대학을 다니는 아이가 있어서 가봣어요. 선생님을 길러내는 교육대학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의 수확물들....보통 도넛의 두배만한 아미쉬도넛과 파이. 슈가볼과 어울리는 크림 담는 컵. 하트 모양의 바구니들입니다. 이 바구니는 어떤 아주머니가 직접 만들고 계신데서 이것 저것 질문하다 뭐라도 하나 사야할 거 같아서 사게 되었어요.  현관문에 걸었더니 앙징맞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