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5일 토요일

Noodlehead 타이 레스토랑

쉐디 사이드.홀푸드 근처의 타이 레스토랑 누들 해드에 갔어요.
레스토랑 분위기가 캐쥬얼하면서도 신선한 분위기.
가격대비 분위기 있는, 기분전환용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저녁시간인데다가 실내가 넘 어두워 사진으로 분위기를 잘 담지는.못했네요.
음식은 새우튀긴거 정말 바삭하게 잘 튀겼고 커리 종류 맛있었어요. 스넼 메뉴 포크 번이 귀엽고 맛있었어요.
달고 짜고 맵게 양념 듬뿍하여 맛을 낸 집. 다소 매워서 레벨 2정도가 적당. 3 만해도 쫌 매웠어요. 캐쉬만 받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