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8일 토요일

고급스런 맛의 Legume

오크랜드 핏대 근처의 레스토랑입니다.
겉보기에는 허름한 건물에 별로 고급 레스토랑 같지 않은데 음식 맛 휼륭하고 고급스런 레스토랑이예요.
남편이 직장에 방문한 손님을 모시고 가서 그룹으로 식사를 하고 좋았다고 했던 레스토랑인데 기회가 되어 가보게 되었어요.
겉모습과는 달리 실내는 제법 넓은데 공간을 나눠서 가정집 다이닝룸 같은 아늑한 분위기로 장식 되어있어요. 화려하거나 그렇지는 않고 소박하면서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주류를 파는 바가 크게 위치하고 있어서 주류 메뉴도 다양한 듯 했는데 전 술을 전혀 즐기기 않으므로 이 부분은 잘 모르기에 별 말씀드릴게 없네요.




메뉴는 시즌에 따라 제철 재료로 바뀌고, 매일 조금씩 메뉴가 바뀔 수 있다고 하네요.
좋은 식재료로 보기 좋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레스토랑 같아요. 가격대는 30불대입니다.
레스토랑 왭 사이트에 의하면 처음엔 가족이 함께 운영하는 34석의 작은 레스토랑으로 계절에 맞는 음식을 가족적인 분위기로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잘 되고 커지면서 장소를 지금의 장소로 2011년에 이전하고 안정된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듯 합니다. 
주소는 214 North Craig Street Pittsburgh PA 15213 입니다.
비싼 곳이라 자주 가지도 못 할텐데 바터리 문제로 사진을 못 찍어 아쉽네요. 음식 맛과 디스플레이 모두 괜찮았어요.
자체 파킹랏이 없어서 스트릿 파킹해야합니다.
홈페이지 링크는
http://legumebistro.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