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1일 금요일

실내 워터 파크, Splash Lagoon

소형 워터파크를 실내에 갖추어 놓은 듯한 실내 물 놀이터,  Splash Lagoon.
피츠버그 북쪽 Erie에 위치합니다. 이 블로그에도 소개되어 있는 Presque Isle State Park 근처예요.

꼬블꼬블 대형 슬라이드, 커다란 버켓에서 폭포처럼 쏟아지는 물, 튜브를 타고 강물을 따라 내려오는 라이드등 여러 물놀이 시설이 실내에 있어서 연중 무휴로 즐길 수 있는 곳이지요.

이런 실내 워터 파크는  리조트와 함께 2박이상 퍀키리 구입만 가능한 곳이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가 않네요.




날짜에 따라 안되는 날도 있지만 대체로 주말에는 당일 패쓰가 가능하고 물놀이를 하고 싶지 않으면 구경만 하도록 싼 표를 구입할 수가 있네요.
대략 1일 패쓰가 30불-40불 선이고 Spectator 가 13불-15불 선이예요.

생일파티용 패키지도 있네요.좀 멀긴 하지만 무리를 한다면 기억에 남는 생일 파티를 해줄수도 있겠네요.
게임룸, 볼링장, 레이저테그 등의 다른 놀이 시설들도 함께 있는데 따로 입장료를 받고 바로 옆이긴 하나 연결되어있지 않은 것도 있구요. 피짜 정도의 가벼운 식사는 안에서 할수 있구요.

호텔은 워터 파크와 연결된 호텔이 컴포트인, 레지던스인, 할러데이인이 있고 연결되지 않은 호텔은 데이즈인, 이코노로지,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힐튼 가든 인이 있네요. 연결되지 않은 호텔은 셔틀이 운행하구요. 컴포트인은 연결되기는하나 워크 웨이가 실외라고 하네요.

겨울에는 연결된 호텔을 이용했어도 친구에 의하면 추웠다 더웠다 감기 걸리기 딱 좋았다고 하네요. '
며칠 머물면 실내에만 있지 않고 나와서 이런 저런 액티비티도 하게 되는데 이 지역이 호수를 끼고 있고 추운 지역이다보니...
생각 같아서는 추운 겨울에 항상 실내온도 84도를 유지 한다고 하는 이런 실내 워터파크에 가면 잠시 여름으로 돌아온 듯 재밌게 지내다 올거 같은데 그렇지가 않았나봐요.
차라리 겨울엔 당일 패쓰로 몇시간의 낙원을 즐기고 오는 것이 나을 수도.....

아무튼 사철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물놀이 동산.
아이들과 함께 즐겨보시길...

홈페이지 링크는
http://www.splashlagoon.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