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3일 목요일

런치,디너 모두 줄서는 BJ's 레스토랑

맥캔들리스크로싱인가요, 영화관 생긴 몰에 있는 새로 생긴 레스토랑.
바가 크게 자리 잡고 있으면서 캐쥬얼하게 먹을 수 있는 곳.
메뉴도 파스타, 샐러드등 다양하여 손님이 참 많았어요.



11시반 경에 갔을땐 자리 많았는데 식사마치고 보니 줄 서길래 얼른 자리 비켜 주고 후식은 다른 곳에서 먹었어요.
저녁 시간에도 사람 많다고 하더라구요.
음식도 양 푸짐하며 괜찮았어요. 사진의 메뉴는 런치는 아니고 디너 포션인 것도 있어요.
에피타이저 양송이 맛있었구요 튜나 샐러드도 와사비 소스로 괜찮았어요.
파스타는 좀 뿔어서 나오는 경향이...피짜는 그냥 먹을 만 정도...














댓글 2개:

  1. 덕분에 다녀왔어요.감사해요. 근데 광고가 사라졌네요.

    답글삭제
  2. 잘 다녀오셨다니 저도 좋네요.^^ 광고 정지 먹었어요. ㅠㅠ 아마도 무의식 중에 제가 광고를 눌렀나봐요. 그럼 안되는데...비활성을 풀 방법이 거의 없는듯 하여 슬퍼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