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31일 화요일

아마존 결제시 체이스 포인트 바로 이용

아마존에서 신발을 하나 사면서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를 사용하려고 했더니 포인트로 살 수 있다고 두 어카운트를 링크를 하겠냐는 메세지가 뜨더라구요.
그래서 링크 하겠다고 했더니 바로 체이스 포인트를 이용하여 결제가 되네요.

결제액 44불에 포인트를 5600포인트 정도 사용이 된다고 했으니 1불에 포인트를 130 가까이 쓰는 거라 그렇게 사용하는게 비행기표 구입에 비해 더 좋은지 나쁜지 자세히 계산해보지는 않았구요, 우선 왠지 공짜로 물건 사는 기분이라 그냥 써버렸네요.
체이스 사파이어 카드는 마일리지 적립하기가 좋아서 많이들 이용하시지요?



함 물건 구입에도 이용해보시길....

아마존에서 결제하려고 체이스 카드 인포 다 넣고 그 카드를 디폴트로 하니 Chase Ultimate Rewards 를 링크하여 이용하겠냐는 옵션이 떠서 우리 카드가 거기에 해당 되는지 보았더니 사용가능한 카드 이름이 쫙 뜨는데 많은 체이스 카드가 해당 되더라구요.
아마존에서 바로 링크하니까 사용하기 넘 편리해서 이러다 마일리지 다 날리는 거 아닐지 걱정 되네요.

찾아보았더니 여행마일리지로 쓰면 25% 더 이익이라고 하네요. 여행 마일리지로 쓰시는게 좋을 듯....여행할 일이 없으면 아마존으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