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일 목요일

고등학생 데빗카드 만들어주기

대학생 딸에 이어 고등학생인 딸도 데빗 카드를 만들어주었어요.물론 크레딧 카드를 만들수는 없지만 데빗 카드는 부모랑 연결해서 만들수 있어요.

PNC은행에서 만들었는데 12살에서 16살까지는 은행 슈퍼바이저가 리뷰하고 동의하여야만 만들 수 있다고 하구요, 17살은 18살에 가까우니까 대체로 동의 없이 직원이 바로 만들 수 있데요. 18살 넘으면 부모와 연결되지 않는 독립적인 어카운트를 만들 수도 있구요.

아이디 2개 갖고 가고 쇼셜넘버 필요해요. 저랑 같이 가서 부모의 어카운트랑 연결하여 만들었어요.



데빗카드는 요즘은 3D프린터로 찍어내는지 그 자리에서 바로 만들어주어요.
미니멈 어마운트 패널티가 6년동안 없다고 하니까 어떤 피도 붙는 것을 염려할 필요없다고 하네요.

이제 친구들과 놀러가거나 쇼핑갈 때 그냥 자기 카드 사용하여 지불하면 되니까 편리하네요.
가끔 결혼식 등에 퀘테트 연주해서 첵을 받아오기도 하는데 그 쳌을 디파짓하기도 좋구요.
그 전에는 뒷면에 딸이 싸인한 후 마이너라고 쓰고 그 옆에 제가 또 싸인해서 내 어카운트에 넣은 후 현금을 찾아서 딸에게 주었었거든요.
이젠 앱 다운 받아서 첵 사진 찍어 스스로 입금하면 되니까 편리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