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19일 금요일

짬뽕



재료 있는걸로 오징어와 새우 넣고 야채 넣어서 짬뽕을 만들었어요. 국수도 엔젤헤어 스파게티 국수 이용하고 정말 있는 재료로 대충 만들었는데 먹을만 해요 .레서피는 아래 링크를 기본으로 했는데요.

건강 짬뽕

생강 없어서 생강 갈아서 꿀에 절여 놓은거 사용하고 달까봐 간장 넣으러는걸 국간장으로 대치하는 등 제 멋대로 많이 바꾸었는데 이 레서피 특징이 고추 기름을 내지 않는다는 것과 재료를 거의 다 볶고 물을 넣는다는 건데 재료가 푹 무르지 않고 살아있어서 맛 나네요.
젤 첨 스텝에서 파기름 내는게 향을 주구요.

재료는 정말 홍합 없고 양배추 없고 복초이 넣고 고사리도 조금 들어갔어서 멋대로 변형했는데도 괜찮네요. 간장 양도 국간장 써서 많이 줄였어요. 오징어는 중국마트 껍질벗겨 얼려진 중간사이즈 하나 넣었구요.
저는 국물이 좀 모자라고 건더기가 많이 남길래 국수에 비벼서 볶음 국수처럼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