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31일 목요일

그린 스무디 ( green smoothie )


큰딸과 함께 한지 오래되었건만 내 건강 먼저 챙기느라 내 스무디만 만들다가 이제서야 딸이 좋아하는 그린 스무디를 만들었네요.
뉴욕에서 9불 또는 15불까지도 주고 사먹었다는 그린 스무디.
케일, 생강즙, 레몬즙, 사과 넣고 갈아서 만들었어요. 사과가 좀 많이 들어가고 래몬은 1/4 만 즙을 짜고 생강즙은 이걸 좀 짜 넣었어요.



댓글 4개:

  1. 건강스무디네 그런데뉴욕물가장난아니네 온가족건강스무디로 활기충전.뱃살쏘옥

    답글삭제
    답글
    1. 뉴욕 가게세가 비싸서 그렇겠죠? 코스코 함 델고 가면 넘 싸다고 감탄을...ㅎㅎ
      입맛대로 둘째는 오렌지쥬스 짜줬어요.
      제 혈압 내려가고 좀 살만해져서 애들 신경을 쓰기 시작하네요.

      삭제
  2. 그러다 온가족 옷이안맞아 다시사야되는거아님?
    그래도 건강이최고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