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19일 토요일

티제이맥스에서 물건 찾기 도움 받은 경험

다이닝 체어를 사면서 티제이 맥스 두 곳애서 각각 두개씩 4개를 구입하러고 봐둔게 있었는데 두개를 사고나서  다른 곳을 가보니 하루 사이에 팔리고 없었어요. 이런 낭패가....
티제이맥스 물건은 리스탁이 될지 또 언제될지 알수 없으니 다른 티제이를 더 돌아볼수밖에요. 
카운터 직원이 도와주어 다른 지점에 물건이 있나 알아봤는데 4곳을 더 알아봐도 없었어요.
혹시나 하고 그 옆에 있는 마샬에 가봤더니 다행히 두개가 있어 얼른 집어왔어요.
그런데 한개가 좀 낡아보여서 다른 지점에 더 알아보려고 이번엔 내가 직접 전화를 돌려 봤어요.
프론트 데스크에서 전화를 받으면 퍼니쳐 디파트먼트로 전화를 돌려달라하면 좀 시간이 걸리지만 연결이 되어요.
색, 재질, 가격등 정보를 얘기하면 찾아봐주더라구요.
찾는 동안 전화를 홀드했다가 찾아본 후 답을 주는데 4군데 이상 전화를 돌려봤는데 없어서 못 찾았지만,
대체로 친절히 찾아봐주구요, 처음의 매장 직원도 무척 친절했어요.
좋은 경험이어서 나눠봅니다. 
이런거 잘 못하는데 급하니까 하게 되네요.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