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1일 수요일

커피캔 디자인이 좋네요


코스코애서 산 커피캔.
위 플라스틱때문에 입대는 부분이 깨끗한 느낌.
플라스틱 색이 산뜻하고 입대는 부분을 가려주어 떼어내고 마시면 먼지 안 묻어있어 깔끔해요.
이 상표가 익숙한  상표고 디자인이 예뻐 캔커피 마실일 없는 눈발 날리는 날, 홀린 듯 사왔네요.
한때 커피빈을 다양한 곳에서 온라인 주문해서 마실 때 이 상표도 마셨었네요. 그래서 익숙했었네요.

댓글 2개:

  1. 가끔나도모르게 홀린듯사는 물건도 있구나
    디자인땜에 가격땜에~~~그래도 아주못쓰는건 아니니까 우리모두 많이해봤지요 맛은어땠어?

    답글삭제
    답글
    1. 맛은 계절이 아닌지라...따뜻란 커피가 맛날 때라 컴에 따라 전자렌지에 뎁혔더니 별로...차기 냉커피로 먹어야할듯요. 냉장고이 넣었다가...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