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30일 목요일

커피 순례 1 : 맛집 커피 la Colombe


 오늘이 어제 같은 일상 속이서 작은 즐거움을 찾고자 맛집 커피를 인터넷으로 오더하여 즐겨보기로...
1탄은 LA Columbe
프리쉬핑이라 냉큼 오더했어요.
이 커피는 맛보다도 향이 좋네요.
집안이 커피향이 퍼지는데 그 향이 매혹적이네요.
집안의 딴 사람보고 커피 내리라 하고 커피향에 깨어 일어나는 맛을 함 누려보고픈 그런 향.
물론 커피집에서  내려주는 그 맛과는 영 다르겠지만 그래도 소소한 기쁨을 주네요
필라델피아 다운타운에서 시작되어 지금은 주요 대도시에 들어가 있고 피츠버그에도 있다고 하네요.
타겟에서 더 싸게 팔긴하는데 신선도가 떨어질 거 같아서 회사 왭사이트에서 오더 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