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 수요일

다양한 운동클라스를 할수 있는 ClassPass

사이클바를 클래스패스를 통해 했었는데요,
클래스패스에 가입하면 크리딧을 줘요 .회비에 따라 받는 크레딧이 다른데요, 그 크레딧을 이용하여 여러 다양한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어요.

클래스들은 요가, 사이클, 필라테스등 다양하고 마사자도 가능해요.
제휴 맺은 인근 핼스 프로그램 중 자리가 남아서 들어갈 수 있는 클라스가 뜨고 각 클라스당 크리딧이 뜨먼 그것에 맞춰 등록하고 참가하는거예요.

친구 초청 형식으로 한번 해봤는데요 앱깔고 크레딧 카드 인포 넣고 그래야하고 계속하지 않을거면  열흘인가 시간 주고 그 안에 캔슬해야해요. 안하면 자동으로 맴버가 유지 되어 돈울 내게 되는 듯요.
사이클바 하나 듣고 캔슬하려하니 앱에서 계속 에러가 떠서 이멜을 보냈더니 캔슬되더라고요.
한달 19.99 로 받는  크레딧으로는 서너개 클라스 들을 수 있는데 일주일 한번 꼴이니까 할만하다 싶었으나 다음에 하기로 하고 캔슬했어요.

하나를 꾸준히 하기에 지루해하는 성향이거나 맞는 운동을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싶을 때 하면 좋을 듯요. 

이번에도 느낀 것이 젊은 애들 사는 게 넘 다르구나 였네요. 이런거 생각도 못했고 해보기 전에는 무슨 컨셉인지 이해도 잘 안되었는데 해보니 합리적으로 다들 윈윈하는 시스템이네요. 우버, 에어비앤비, 이런거 컨셉 비슷.
한번해본 사이클바 클라스의 경우 40명정도 수용 가능하던데 그날 인원은 14명이었으니 어차피 비어있는 자리를 클라스패쓰 인원으로 채우면서 홍보를 한 셈이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