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20일 화요일

가지 피짜 eggplant pizza

코스코에서 산 가지 겉봉지에  가지 피짜 만드는 법이 있길래 대충 따라해봤어요.
한국 가지보다는 사이즈가 크죠.


조금 치즈가 타긴 했는데 맛있었어요.
재료가 다 있지는 않아서 대충 했는데도 맛있네여.
가지를 썰어서 소금 후추 올리브 오일을 뿌려 뒤적뒤적해서 물기를 닦으라는데 안 닦았고 그냥 쿠킹 시트위에 쫙 펴서 먼저 400도에 오븐에 구워요. 
10분 구우라는데 양이 작으니 8분만 구웠어요.


토마토 얹고 치즈 얹고 베이즐 있으면 얹구요.


오븐을 브로일로 바꾸고 2분 구우라는 디렉션인데,
브로일은 위가 뜨거워지고 위 칸에 넣어야하는데 밑칸이 넣었더니 2분 지나도 브라운이 안될래 위로 옮기고 좀 지나 열어보았더니 이미 브라운.
브로일은 조심해야하는 듯요.

파스타랑 같이 점심으로 먹으니 딱 좋네요.
파스타 국수는 코스코의 오게닉 세일하는거 샀는데 맛났어요. 메이드인 이태리.
소스는 carbone 썼구요.

댓글 4개:

  1. 정말 요리 잘한다.
    가지는 은근히 뭐든 맛있어.
    단 식으면 맛이 확 떨어지는것 같은데..

    답글삭제
    답글
    1. 쉬운데 폼 나는 메뉴네요. 식을 새 없이 다 먹었어요.ㅎㅎ

      삭제
  2. 가지가싸고 모양내는데 일등! 당뇨고혈압에도좋아요 카로리낮고 다양한요리에 활옹되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