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18일 일요일

carbone 스파게티 소스



상품으로 나온지 얼마 안된 제품인데요 뉴욕의 유명 이탈리안레스토랑에서 파스타 소스를 팔기 시작했어요. 여러 종류의 소스를 파는데 젤 유명한 시그니처 소스는 아직 상품화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마리나라 소스 먼저 개봉. 라벨 디자인 예쁘네요.
Rao's 소스도 그렇게 판매되는 소스이지요.
뉴욕에 있는 오래된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소스를 상품화 한 것.
팬데믹 기간에 새롭게 판로를 개척한거 일수도 있을텐데요 뉴욕 유명 리스토랑 파스타 맛을 집에서 즐길 수 있어요. 맛은 리치한 편인데  제 입맛엔 다 그게 그거 같긴 해요.
식당 왭사이트 보니 미쉘린 스타 1개 받은 레스토랑이네요.
식당 왭사이트 링크 겁니다.

댓글 2개:

  1. 팬데믹에 가게들 다양한방법으로 판매하는구나 서울도 배달천국이다

    답글삭제
    답글
    1. 팬데믹에 살아남별기. 이런 저런 방법들을 연구하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