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24일 토요일

피츠버그 중앙교회의 유진벨 돕기 제7회 호프 콘서트




북한 결핵 환자를 치료하는 유진벨 재단과 저희 교회가 연결된 것이 벌써 7년 전이네요.
5명의 환자분들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약을 공급하고 있어요.
2년반동안 독한 결핵약을 먹는 일은 힘든 일이라 성공률이 50%인데 북한의 결핵 환자들은 우리의 국민성 답게 포기하지 않고 어려움을 이겨내며 약을 먹기에 70%의 성공률을 보인다고 합니다.

해마다 다른 형식으로 모금을 하는데, 올해는 콘서트와 동영상 상영, 그리고 직법 닥터 린튼께서 오셔서 설명을 해주시는 시간을 가졌어요.
우리 콘서트의 타이틀이 호프인데 북한의 결핵 환자들에게, 그리고 살면서 이런저런 어려움을 만나는 우리들에게 필요한 것이 호프이고 우리가 돕는 약을 통하여 환자들이 삶에 대해 포기하지 않고 희망을 갖게 되는데 그런 모습을 보며 여기 있는 우리도 우리의 어려움들 속에서 희망을 가지며 살아갈 수 있게 된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올해의 콘서트는 교회 어른들의 합주, 유스의 연주, 또 유년 주일학교의 소고춤, 한국권뿐 아니라 영어권의 연주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전세대가 아우르는 풍성한 잔치같은 모임이었어요.
전문가의 연주와 아마추어의 연주가 어우러져서 좋았구요.
외국분등 외부 손님들도 오셨구요.





7시부터 진행이 되었는데 일찍 오셔서 5시 30분 부터 판매한 저녁을 사서 드시고 참석하신 분들도 많았어요.
음식은 수제 순대, 떡볶기, 돼지불고기 백반, 김치 등이었는데 특히  피츠버그에서 맛보기 힘든 수제 순대는 완판 되었네요. 
바자회를 통하여 걷혀지는 수익금도 유진벨 후원에 일부 보내졌었는데 올해는 바자회가 없었기에 더 걱정이 되었었는데 넘 감사하게 잘 마쳤어요. 

업데이트~
예년보다 두배로 많은 후원금이 걷혀져 바자 없이도 목표액을 넘치도록 채워졌어요.
언제나 하나님이 하시네요.

유진벨에 대한 다른 포스팅은 링크를 걸어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