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23일 일요일

당일트립 클리브랜드 7 : 미첼스 아이스크림





저녁 식사후 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
입구가 옛날식 극장 입구 같네요.

일하는 곳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구조의 실내가 특이했어요.

먹는 공간은 막았었고 야외에 테이블이 놓여있어서 야외에서 먹었어요.


맛은 저에겐 특별하지는 않네요. 아이스크림으로 여행 마무리.

일인당 4~50불의 경비로 하루 잘 놀았던 여행이었어요.
뭘 구경하느라 입장료를 내거나 그러지 않아서 싸게 다녀온 듯요.
큰 부담없이 하루 일상에서 벗어나서 시선을 바꾸어보기에 딱 좋은 여행이었던 듯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