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23일 일요일

당일트립 클리브랜드 5: 호수 주변 록큰롤 센터


피츠버그는 세개의 강이 흐르는데요 클리브랜드는 바다같은 이리 호수를 끼고 있어요.
호수 가까이에 풋볼 스타디움, 락큰롤 센터등 여러 시설이 모여있어서 호숫가에 파킹을 하고 겉만 둘러보았어요.
오랜만에 바다 같은 호수 주변의 유원지 같은 분위기를 맛보았네요. 결혼식 피로연 장면, 프람 드리스 입은 젊은 커플등 곳곳에 흥겨운 풍경이 많았어요.




유람선도 피츠버그보다 훨 큰 크루즈 유람선이 정박되어있었어요.
클리브랜드라고 써있는 구조물, 록큰롤 센터 잎의 구조물에서 사진 찍는 사람들 많았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