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13일 목요일

오랜만의 외출, 카네기 뮤지엄


목요일에 프리 입장이 가능한 시간대가 있어서 이용했어요. 인원수 제한 하기에 미리 예약을 하고 티켓을 프린트 해서 갔구요 파킹비는 7불.
들어가면서 체온 체크 받고 들어갑니다. 마스크 써야하구요.
디자인쪽을 문을 닫아서 볼수 있는 전시물이 많지는 않았는데 오랜만에 간거라 새로운 전시물들이 눈에 띄어서 재밌게 보았네요.
한시간 남짓 돌아보고 테이크 아웃 음식과 보봐티 사서 왔더니 오랜만에 기분 전환되네요.
그림들 제자리를 지키며 있는 것들 보니 반갑더라구요.
모네의 워터루 다리


이 전시물은 처음보는데요, 설치 된지 오래되었다는데 오랜만에 오다보니 첨 보았어요. 재밌는 설치물이라 한참을 놀았네요. 

댓글 4개:

  1. 드뎌 외출다운외출을 했구먼 그래도조심히다녀
    팩신접종도끝났으니 해외여행도가능? 한국에서자가방역2주면제되면 와도되겠다강릉도백신맞은것같던데

    답글삭제
  2. 반가운 곳이다.
    이주 격리 언제 끝날까?
    해외 사는 가족들 너무 기다리는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