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16일 월요일

꽉찬 알탕 sea food soup


이 제품 넘 괜찮네요 
열어보면 냉동된 알 조개등이 들어있고 4시간을 고아 만들었다는 육수가 들어있어요


야채들은 따로 준비하여 넣었고 이 육수 다 넣고 재료 다 넣어 끓이기만 하면 맛있는 알탕 완성되는데 음식점 맛 나게 맛나네요.
야채는 무우 당근 호박 파 부추 넣어줬어요.
비쥬얼도 좋고 4인 가족 먹기에도 괜찮은 분량이라 가성비도 좋네요.

같은 제품으로 동태찌게도 사서 며칠전에 먹었는디 양 많고 좋았어요.


서울마트에 오랜만에 물건 들어오는 날 가서 득템한 아이템들. 만족도 아주 좋네요.
알탕 좀 남았는데 알찌게용 알 사놓은거 넣어서 양 불려 또 한끼 해결해야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