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20일 화요일

2023년 서울 : 성수동 수제화 거리

울 식구들 발이 작아서 함 맞춰 신아 보려고 방문 했어요.
인터넷 정보가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좀 헤매다가  찾아갔어요.
이미 만들어지누신발 중에 발에 맞고 맘에 드는 것이 있으면 훨 싸게 살 수 있어요..5만원에서 8만원 사이까지도 가능요.
그러나 맞추면 15만원 가까이 해요. 현금으로 해서 조금 깍을 수 있고요 

수제화 거리는 성수역 2번 출구로 나갑니다.
2번에서 1번으로 이어지는 길에 쭉 구두 가기가 있어요.







여러 군데 들렀지만 우리가 맞춘 곳은 라플로제니. 다른 곳은 맞추고 나서 찾을 때 까지 7일에서 10일  걸린다고 하는데 이 곳은 3,4일 안에 금방 해준다고 해서 좋았고 주인 아저씨께서 무척 친절하셨어요.  가죽 색이 맘에 드는게 있었고요..
발 재단하여 사이즈 재어 맞추고 찾을 때 신어 보고 조절해주고요. 만족스러웠어요.
선금 1/3 정도 걸고 나머지는 찾을 때 냈어요.

댓글 6개:

  1. 잘찾았네.신발 마음에들었다니 더좋네. 작은발.큰발 모두모두모여라

    답글삭제
    답글
    1. 신고 다녀 보면서 더욱 잘 맞췄다는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어요.

      삭제
  2. 점점가게가 없어 진다고 합니다.
    정말 우수한 손재주 갖으신 분들이 많았어요.
    친절하고요.
    값도 적당해요.

    답글삭제
    답글
    1. 생각보다 가게들 숫자가 적고 가게 규모들도 작았어요. 이 장인분들은 장사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삭제
  3. 이곳 구두 잘만들고
    친절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