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필리의 새로생긴 philly new H- mart




버지니아쪽 한아름 같아 보이는 이곳이 새로 생긴 필리의 Hmart 예요. 넓고 깨끗하고 푸드코트 있고 파리바게뜨 있고 넘 좋네요.
주소는
6201 N Front St #124, Philadelphia, PA 19120
기존에 있던 한아름 서 5분거리 정도 되려나? 엄청 가까워요. 그 곳은 떡집 반찬집 만두집 두부 음식점이 강점인듯 하고 이곳은 넓고 쾌적하다는 것과 옆에 소 라는 고기집이 있고 등 장점이 있어서 필리에 살면 두루두루 장보면 좋을거 같아요.



푸드코트는 의자를 다 치워 놓았어요. 음식은 정통한식보다는 젊은 애들이 좋아할 음식이 많았어요.



마리마리 라는 이집은 재료 한두가지를 넣은 작은 김밥 같은  롤을 파네요. 작은 롤 6개를 한세트로 하고  3종류 골라서 3세트 담고 9불 이하의 가격이네요. 주로 고추장 돼지볶음, 김치 볶음, 불고기, 연어마요 등의 단품으로 김말이를 해서 맛은 삼각김밥과 비슷했어요.

물건들 잘 진열되어있고 깔끔하고 종류 많고...넘 만족스런 쇼핑이었네요.
버지니아 페어팍스 한아름보다 큰거 같아요. 건강 제품관 주류관 따로 있어요.

댓글 2개:

  1. 와 진짜 깔끔하고 크네요.. 피츠버그에도 hmart있었음 좋겠어요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