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7일 월요일

시카고 딥디쉬 피짜 배달 ( chicago deep dish pizza )

시카고는 젤 많이 가본 도시인데요 딥디쉬피짜 중 이집이 제가 먹어본 피짜 중 최고 였어요.
Lou Malnati's 
큰아이가 냉동된 피짜를 오더해서 오븐에 뎁혀 먹었는데 실지로 먹은 그 맛과는 비교불가이지만 아쉬운데로~


같이 온 팜플렛


피짜집에서 오더받고 배달하는 것이 아니라, 테이스트 어브 시카고 라고 따로 비즈니스를 하는 곳과 연계되어 있는데 대표 상품이네요. 핫도그등 다른 상품들도 있어요.
냉동으로 배달 와요.

옛날 사진 보니 핫도그 사진 있네요. 케찹 없이 이렇게 소세지와 야채, 피클을 주는데 상큼해요.


시카고 핫도그


피짜 실제로 가서 먹은 사진 있네요. 치즈가 한층 밑에 두껍게 깔려요. 빵은 버터맛 강하구요.
이렇게 두꺼운 팬에서 화덕으로 구운거랑 얇은 알루미늄에 오븐에 구운거는 맛이 다르겠네요.
2014년에 갔네요. 6년 만에 먹어본 맛.





댓글 3개:

  1. 가장 미국다운음식이네 시카고피자는 두껍다고하던데 맛도진하고 한국에도 흉내낸시카고피자가있었는데 없어진것같아 코로나로모든게 사라지네 딸들이골고루이벤트해주네

    답글삭제
    답글
    1. 칼로리 엄청 날듯요. 직접 가서 먹어야 제맛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