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29일 금요일

특별한 쨈, 사라배스 쨈 sarabeth's jam


세라베스, 야행 안내서에 나오는 뉴욕의 유명 브런치 레스토항인데요 저도 딸 뉴역 살때 함 가본적 있어요.
그 레스토랑표 쨈인데 연말 선물 팩키지 안에 들어있었어요.
오렌지살구 맛은 덩어리가 씹히면서 새콤한 향, 제 입맛엔 맛있던데 딸기쨈 맛 좋아하면 별로 일수도 있어요.
저는 향 좋고 맛났어요.

세라베스 레스토랑 가 봤던 사진 찾았어요.
이날 쨈을 먹지는 않았던 듯하네요.





댓글 9개:

  1. 나도이쨈먹어봤어 뉴욕가면반드시 사온다더라
    우리집에도있어

    답글삭제
    답글
    1. 오 그래요? 그 정도로 유명한지는 몰랐네요. 암튼 한국이 앞서가요.

      삭제
  2. 막내 이모는 모르는것이없어..쨩

    답글삭제
    답글
    1. 반가운 사라베쓰...저는 뉴욕의 첼시마켓에서 사라베쓰 베이커리 가본 경험..음식점은 못가봐서 꼭 가보고 싶답니다.

      삭제
    2. 아 첼시마켓에도 있군요. 그 곳에 쨈 팔았을거 같네요.

      삭제
    3. 네에, 잼도 있고. 빵굽는 베이커리를 다 들여다 볼 수 있도록 해 놔서 흥미로왔어요..ㅎㅎ..위의 음식점 정보 알려주세요..다음에 욱이한테 가면 같이 가보자고 해야겠어요.

      삭제
    4. 센트랄파크 사우스 쪽으로 갔었어요. 미리 예약했구요. 왭사이트 보니 몇군데 있네요. 욱이랑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될듯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