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9일 월요일

인스턴트팟: 닭도리탕

뒤늦게 인스턴트팟의 매력에 빠졌어요.
여름에 요리하기 넘 좋네요 .재료 넣어서 시간만 맛춰 놓으면 불 앞에 안 서있어도 되니 넘 좋아요.
닭도리탕 해봤는데 넘 잘되네요.
닭은 작은 닭 6개 냉동해서 파는거 사다가 쟁여놓은 거 한마리 사용했구요.
양파 감자 당근 파 적당히 썰어서 올리고
양념은 래서피 보고 따라했는데 맛있었어요.

고춧가루 2, 고추장 1, 된장 1, 진간장2, 굴소스 2, 미림 2, 다진마늘 1

(전부 밥숟가락 기준)

닭먼저 깔고 그 위에 야채. 소스에 물 100ml섞어서 뿌리고 섞어준 다음 meat 모드로 15분 정도.


제가 본 레서피 링크 걸어요. 닭볶음탕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