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7일 목요일

2021 한국: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배모양으로 디자인된 호텔.
야외 조경과 조각, 내부 전망대등을 관람하기 위해 입장료만 내고 들어가 뫘어요.
입장료는 5000원. 경로유대 3000원인데 스카이라운지에서 음료 마시면(만원대) 가격을 빼준다하네요.
스카이라운지는 마지막 한층을 계단으로 가야해서 포기.

8층 전망대에서 본 전경. 스카이라운지도 비슷한 느낌으로 보일듯요.
노인분들 모시고 구경하기엔 괜찮았어요.
CNN 선정 세계의 신기한 구조의 호텔에 들어간다고 선전하네요.
바다에 접하고 있어 저 물이 민물일까 바닷물일까 궁금랬는데 민물이었어요. 물고기떼가 증명해주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