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18일 토요일

2022년 6월 한국 : 이모의 아침상 2 9첩반상


반찬 종류가 나물 등 9개나 되다보니 배식용 식판에 반찬을 담았는데 요거 아이디어 넘 좋은 듯요.
이인 가족이 먹을 때 빈찬 조금씩만 담으면서 세척 편하고 딱 좋네요.
코로나 시대에 격리시 사용하기에도 좋구요.
밥 국 반찬 다 담는거만 생각했는데 작은 반찬들 쭉 담기 좋네요.
오늘도 임금님 밥상 부럽지 않은 맛난 아침~
두부찌게와 비빔밥 재료들이라 비벼 먹아도 좋은 아침상

콩나물밥에 생선조림. 이모랑 내가 어릴때에 외할머니네서 콩나물밥 많이 먹었던 기억이 새롭네요.


떡국과 맛난 반찬들.
다양한 아침상으로 행복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