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20일 화요일

2023 여름 뉴욕 : 한식당 올레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생 맛집.깔끔하고 음식, 반찬등 맛있어요. 맨하탄 케이타운에서 가까워요.
예약 하고 가야하고요 
우린 2층으로 안내되었어요.

메뉴 중 돼지고기로 끓인 국이 있어서 제주도에서 먹었던 국수 넣어주던 국이 생각나 시켜보았는데 냄새 나지 않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들어오먄서 본 바로 옆집이 그 국 전문으로 팔더라구여  그 집은 팝업으로 몇달간만 하고 항상 줄 선다고 하네요. 자리도 몇개 없고요.
미쉘린 스타 받은 집이네요.
다음을 기약.


댓글 2개:

  1. 돼지국밥이네..
    잘 하는 집은 냄세 안나고
    맛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웬만한 음식점엔 없는 메뉴라 넘 좋았어요. 그 옆집도 맛있을거 같아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