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0일 수요일

청정원 버섯 육개장


요거 맛있네요. 
버섯 몇가지 종류를 넣고 육개장 같은 국물맛을 낸 국. 고기가 안 들어가 담백한 맛이네요.

댓글 6개:

  1. 만들어진 제품도 잘사면 괜찮겠지만
    우리집은 안통해 난며칠전에 마른고사리사다 불리고 삶고~~숙주 버섯 대파
    휴~~해먹었다

    답글삭제
    답글
    1. 제대로네요. 아무래도 정성껏 만든건 못 따라 가지요. 고생하셨네요.

      삭제
  2. 이건 어디서 사셨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마존에서 청정원에서 몇가지 제품을 한 박스로 만들어 파는게 세일 한 적이 있어서 샀었어요ㅣ.
      버섯 미역국도 들어있었는데 그건 맛이 이상했고요 김 참치캔 스팸등이 함께 들어있었어요. 굉장히 싸게 파는 딜을 미씨쿠폰에서 보고 샀었어요.

      삭제
    2. 오 아마존에 오푸드 많네요! 덕분에 몇개 샀어요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