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3일 목요일

시카고 여행 팁 2 chicago travel tip

시카고는 가장 많이 놀러간 도시인지라 찾아보니 여기 저기 사진들이 더 있네요.  



필드 뮤지엄이라는 자연사 박물관. 이 근처에서 보는 시카고 야경이 멋있다고 하네요. 돌출되어 나와 있는 지형이라서 이 남쪽에서 북쪽을 향하여 시카고의 마천루를 바라보는 야경이 멋진가봐요.




시카고 딥디쉬 피자인데 이 집 피짜는 맛있었어요. Lou Malnati's 라는 곳이예요. 또 다른 유명 피자집으로 몇몇 더 있는데 그 중 하나인
Uno 는 체인점으로 피츠버그까지 들어와 있었는데 크랜베리에 있던 우노는 사라졌더라구요. 제가 먹어본 또 다른 집은 Giordano's 였는데 저희가 먹을 때는 살짝 도우가 덜 익었어서 별로 였는데 평을 좋게 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입맛따라 다른가봐요. 저는 담백한 피짜가 좋아요.




또 피카소의 조각품이 있는 작은 광장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세워놓고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파는 부스가 설치 되었어요.



밀레니움 팤에 세워진 죠형물. 콩모양의 거대한 조각물은 항상 사진찍는 사람들로 붐비죠. 밀레니움 팍은 2000년대를 맞이하며 미래를 지향하는 현대적인 조형물로 아트 뮤지엄 근처에 세워졌는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요. 


시카고 아트 뮤지엄도 가볼만 하지요.
시카고 아트 뮤지엄의 전시물들이 미술 이야기 카테고리에 설명과 함께 있습니다.

시카고 대학이 다운타운 남쪽에 있어요. 건물이 아름다우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해요. 산업 박물관과 아주 가까워요. 그런데 시카고 대학을 찾다가 잘 못 가시면 안 좋은 동네로 가실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가난했던 오바마 대통령이 미쉘과 데이트하던 베스킨라빈스 파킹랏 부근에 있는 기념물이예요. 첫키스한 장소 였다는 거 같아요. 시카고 대학의 하이드팤 동네예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