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4일 화요일

최고의 할인 priceline.com 이용

호텔 잡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priceline.com 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예요. 세가지 다른 욥션이 있어요. 보통의 호텔가격. Express deal, 비딩하는 것.
저희는 비딩이 경우에 따라 시세의 반값 이하로 싸게 예약을 할 수도 있어서 일단 시도해봅니다.
어느 호텔인지 모른채 스타수와 지역만 지정하여 비딩을 하게 되는데요, 그 지역에 프라이스라인과 연결된 4, 5스타 호텔이 하나만 있다면 항상 그 호텔이 되기에 별 수가 높을 경우에는 대략 예측 가능합니다.
 싸게 잡히는 경우는 비수기이므로 비딩이 성사되어 호텔을 알게 되면 침대 종류 등은 체크인 할 때 요구하면 원하는대로 거의 해줍니다.



뉴욕 맨하탄처럼 방 사이즈가 작은 호텔방들로 구성된 호텔이 많은 경우는 4인가족일 경우 비딩한다고해도 성사되기가 힘들지요. 하지만 뉴욕도 맨하탄을 벗어난 외곽지대는 넓은 룸까지 골고루 갖추고 있어서 비딩해볼만 합니다.
저희는 시카고 다운타운 4스타 호텔에 6,70불 정도로 몇번 갔었던 것이 가장 성공적인 비딩이었던거 같아요. 플로리다에서도 싼 호텔 잡았었구요.
카드 정보 미리 다 주고 비딩하고 한번 비딩해서 안되면 그 다음 비딩에서는 .원하는 별숫자나 지역등을 수정해주도록 요구하기에 주의를 요하고 한번 비딩이 성사되면 변경이 불가능하고 취소도 안됩니다.

업데이트~~
요즘은 비딩을 해도 익스프레스 딜 정도에서 더 낮게 되기는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익스프레스 딜을 주로 이용합니다. 
익스프레스 딜에도 호텔 이름은 나오지 않지만 지역, 스타 수, 아침 식사 포함 여부, 리뷰 평점, 와이파이 여부, 주차 정보, 팻, 수영장, 짐, 식당 등의 시설이 표시 되어 있으므로 호텔의 퀄러티를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고 경우에 따라 대충 어느 호텔인지 짐작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카드 결제 하고 예약을 끝내야만 어느 호텔인지 알 수 가 있어요. 이 때문에 불안해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전 자주 이용하지만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또 카드결제를 미리 하니까 카드가 도용되거나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염려하시기도 하던데 저는 10년 넘게 애용해왓는데 한번도 문제 발생한 적이 없었으니 사이트의 안전도는 다른 인터넷 거래랑 다를 것이 없어요. 단지 취소, 예약변경등이 안됩니다. 저는 한번도 그럴 일이 생긴 적도 없었기에 잘 이용해 오고 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