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20일 화요일

에드센스 광고 정지 후 회복

2011년에 블로그를 시작하였으니 오래되었네요.
2015년에 에드센스 광고를 게재하는 법을 알게 되어 게재를 했는데 100불이 가까워질 즈음 정지를 먹었어요.
바로 어필을 했는데 받아들여지지 않았어요. 

그렇게 시간이 지난후 2016년 말경에 다시 어필을 했어요.



아무래도 폰으로 내 블로그를 보다가 실수로 광고를 클릭한 게 정지 사유인거 같아서 정확하게 무엇을 잘못했는지를 밝히고 다시 어필했는데 놀랍게도 정지가 풀렸어요.

정지 사유가 무엇인지를 정확히 알고 그것이 고의가 아님을 설명해주는 것이 정지를 푸는 중요한 키인거 같아요.
그 이후는 더욱 조심을 하며 운영을 하고 있지요.

정지를 주면서 왜 정지를 주는지 사유를 밝혀주지를 않고 무조건 정지를 주니까 블로그 운영자가 알아서 무슨 잘못을 한건지를 알아내야하는 거라 어필해서 풀어내기가 쉽지는 않죠.
그래서 대부분 어필을 해도 소용없다고 하는데 저의 경우처럼 정지 원인을 정확히 짚어서 고의가 아니고 다시는 그런 실수을 하지 않겠다고 하면 풀리기도 하는 거 같아요.
또 시간이 흘러도 블로그에 꾸준히 사람들이 방문하므로 광고 게재의 상호 이익이 있겠다 판단된 것이 또하나의 사유일 수도 있겠구요. 블로그 운영하시다가 정지 먹으면 참 힘이 빠지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하여 올려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