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17일 금요일

불굴의 의지로 탄생한 초코팝 chocopop


이 초코팝 디저트는 플랜 D 로 탄생.
처음엔 오트밀 쿠키를 구웠는데 넘 달게 되었어요. 
그래서 플랜B 로 쿠키를 부수어 밑에 깔고 위에 초코케잌 반죽을 설탕 없이 부어 드레싱을 업사이드 다운 했다 생각하고 케잌을 만들었는데 실패. 
플랜 C로 그걸 다시 부수고 위 아래를 섞어  우유를 좀 넣어가면서 동그랗게 빚어 보았으나 맛없음.
플랜 D 로 초코렛을 사서 잘라서 전자렌지에 녹혀서 초코렛물을 만들고 그 초코렛물을 입혀서 초코팝을 만들었더니 성공.  단 맛이 적당하고 맛난 디저트로 재탄생.
불굴의 의지로 탄생한 초코팝이예요.
초코딥할때 초코렛이 엄청 많이 들어가네요.
반 줄여서 드립한 버젼으로도 만글었어요.



이걸다 제가 했냐하면 절대 아니구요, 큰 딸이 했어요.
요리감 떨어진거 같다며 필사의 몸부림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