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7일 월요일

코스코 딜리버리

인스타카트 이용하지 않고 코스코 회원이므로 코스코 왭사이트에서 바로 주문했어요.
월말이라 그런가 다행히 내일 배달된다고 뜨고 시간 또한 2시간 단위로 윈도우가 떴어요.
문열자마자 시간, 9시에서 11시가 좋지만 물건 고르고 결재하려다 생각 나서 물건 더 애드하고 하는 사이에 시간이 뒤로 밀려서 11시에서 1시 사이로 넘어갔어요.
결재 이후에도 물건 애드할 수 있으니 얼른 시간부터 잡을 것을...하는 후회가 되더군요.

월초에는 월급 받아서 물건 막사다가 월말에는 며칠 기다려서 다음달로 넘기고 싶은 것이 가정 경제를 관리하는 주부들 심리라 그런건지, 아니면 상황이 안정되고 좋아져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일주일식 기다리고 시간도 안나오고 했었는데 이렇게 시간이 뜬다는 것이 넘 기분좋네요. 불안정한 사회에서 안정한 사회로 접어드는 것 같은 착각을 들게 하네요.

딜리버리 차지는 안 붙어요. 인스타카트에서 5.99 붙었던게 절약되지요.
제품 가격은 조금씩 비싸고 특히 고기류등 생물은 가격을 많이 올려받아요.
그래도 뭐 자이언트 이글에서 샀다 생각하면 비슷한 가격이라 그렇게 생각할려구요.
팁은 기본 5프로 붙고 20프로까지 줄 수 있는 옵션이 있구요.
품목이 양이 딸리는 경우는 혹시 모를 품절을 위해 대체할 수 있는 품목을 제시해주고 아예 취소할 수도 있어요.
취소되면 리펀처리되구요.
코스코는 인스토어나 온라인이나 한번 주문하면 몇백불 쉽게 넘네요. 

업데이트~
배달 빠진거 없이 잘 왔어요. 직접 가면 222불이라고 영수증 같이 왔네요. 제가 지불한 것은 기본 5프로 팁으로 계산하면 287불 가량.  직접 가서 사는 것 보다 30프로 이상 더 쓰게 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