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6일 월요일

H mart 온라인 이용 1: 김치 사기

김치가 떨어질 때를 대비하여 온라인으로 한아름 hmart.com 에 들어가봤어요.
토바기 김치가 오더가 되네요 
이것저것 담아 50불을 넘기니 프리쉬핑이 되네요.
심지어 된장 고추장도 안 담기긴 하지만 과자 종류등 담기는 품목들이 있어서 손쉽게 김치는 해결했네요.
그라운드 쉬핑으로 온다고 하네요.
도착하면 후기 올릴께요.
4월 6일에 오더했는데 소식이 없어서 왭사이트 다시 들어갔더니 13일-15일 비즈니스데이 프로세싱 타임이 걸린다네요.
오늘이 13일째.
곧 쉽 되었다는 소식이 오길... 지금은 프로세싱이라고만 뜨네요.
드뎌 오늘 5월 5일에 쉬핑 되었다는 이멜 받았어요.
그런데 홈피 들어가 보니 이제는 냉장 냉동 요하는 품목들은 취급하지 않는다고 뜨네요.
그런데 된장, 고추장등은 스탁이 들어왔길래 주문 가능했구요 이외에도 캔종류, 부침가루등 등 오더 했어요. 적어도 15일은 걸린다고 봐야겠지만 쉬핑 프리 이니까 괜찮은 듯요.
그런데 가격이 직접 사는 것과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