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6일 수요일

김치 잔치국수


제대로 된 잔치 국수 오랜만에 했어요. 김치 아끼다가  한아름 오더가 쉽되었다길래 김치 써도 되겠다싶어서요. 한아름 김치 오더는 더이상은 안되더라구요. 오더한거도 한달이 되어가는데 이제야 쉽 되었다하네요. 제가 막차 탄거 같아요.

국물은 멸치 다시마로 만들고 위 고명중 김치는 참기름과 깨소금으로 주물주물하면 맛이 확 달라집니다. 볶지 않아도 맛나요.
간장양념 없어도 김치와 고기등 양념이 되어서 간 맞추어 넣으면 됩니다.
고명은 계란 호박 당근 간고기 김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