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10일 수요일

타이커리

세상 쉬운 타이 커리를 만들었어요.
이 메뉴는 재료 사서 준비하는 과정이 좀 시간 걸릴 뿐 만드는 법은 정말 간단하고 쉬워요.
먼저 복쵸이, 양파와 그 이외 무엇이든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을 모아서 볶아요. 여기에 새우나 닭고기등을 넣어 볶는데 저는 새우를 사용했어요.


새우가 빨갛기 익고 어느 정도 익으면 코코넛 밀크를 한 캔 따서 부어요. 코코넛밀크는 얼마전 코스코애서 사왔어요. 코스코애 들어왔더라구요. 예전엔 중국 마트에서 샀었어요.
그리고 커리 페이스트를 한스푼 떠서 섞어줘요.
중국마트에서 그린커라와 레드커리를 샀는데 오늘은 레드커리로 넣어줬어요. 살짝 매워서 많이 넣으면 안되요.



맛을 보았더니 간은 맞는데 감칠맛이 안나서 간을 봐가며 맛술을 몇숟가락 넣었더니 괜찮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